본문 바로가기
책 리뷰와 심리

다이어리- 건강식품 제품사진을 통한 포토샵 레이아웃 연습샷

by New-effects 2020. 5. 17.

이건에 올린 게시물에 이어서 제가 이용하는 건강식품

제품 사진을 찍은 걸로 포토샵 배치 및 레이아웃 연습을 한번

해봐았습니다. 이 사진들은 몇개월 전에 제가 복용했던

건강식품류에 속하는데요,

1).아이케어 루잔틴  2). 아이엠 오메가-3   3).에너바이티

총 3가지 입니다.

눈케어

아이케어 루잔틴:

올해 2~3월에 롯데리아에서 테이블에서 찍었던 사진입니다. 저 식품을

롯데리아에서 찍은게 조금 황당하겠죠? 지금 생각하면 저도 그 당시에

왜 저런 황당한 인증샷을 남겼는지는 잘 모르겟네용 ㅎㅎㅎㅎ

아무튼 저 당시에는 컴퓨터 그래픽스 자격증 필기 시험준비 시기엿습니다.

게다가 올해 초에 처음으로 자취집으로 이사해 거주하기 시작한

흔하지만 여러면에서 새로운 환경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,

아무튼 저 때 정신적 피로가 잔쯕 쌓여있어서 잠 깨려고

일부러 롯데리아로 갔었습니다.  2020년 2월이었으니까, 실내치곤

쌀쌀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. 롯데리아 환경 자체가 잠깨기도 좋고

피로한 눈을 회복하기 위해서 저 식품을 챙겨가서 롯데리아에서

주문한 메뉴와 함께 저 식품을 함께 섭취하면서 필기공부를

하고 있었던 모습입니다.

기억케어

아이케어 루잔틴은 눈에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품인데,

노화가 되면 눈의 시력에도 변화가 오고, 황반색소밀도를

유지하는데 좋은 식품인데요, 요즘 SNS나 온라인/인터넷 등을

오랜 시간 접하다 보면 눈의 피로가 급격히 몰려오기도

하는 거 같아요. 몸 상태나 병 등은 이미 나빠지면 더 좋게는

사실상 힘들고 더 나빠지지 않기 위해 예방을 하는 것처럼

전 현재 눈 시력은 많이 안 좋지만, 최소한 나이들어서

노화가 더해져서 고생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

간격을 제가 정해서 섭취하고 있어요 ㅎㅎ

그리고 옆에 아이엠 오메가-3는 건조한 눈 개선과

기억력 개선을 도와주는 식품으로  많이 들어본

오메가3를 떠올리시면 될 것 같아요~ 

공뷰할 때나 평가시험 혹은 자격증 등 시험보는 날에

비타민과 함께 챙겨먹곤 한적이 있었고, 최근에

다큐 같이 제작한 조원들 끼리 의논 끝에

아이엠 오메가-3를 학원 원장님께 선물해 드린적이

있었네용 ㅎㅎㅎ

눈과기억

검은 큰 알약처럼 생긴 것이 바로 아이케어 루잔틴 식품입니다.

레이아웃 연습용으로 한번 배치해 보았어요 ~~~

건강과눈

이것은 전에 올린 다이어트식품과 눈 건강을 위한 보조식품을

포토샵에서 단순하게 레이아웃 배치해 보았습니다.

비타차

비타2

에너바이티는 에너지를 공급햊는 차를 의미하는데, 한둘달 전에

마셔본 적이 있는데요, 윗몸에 구내염 증상이 있을 때 저 차를

마셨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. 사진들의 배경샷은 카페 대기

테이블에서 찍었던 건데, 은근히 건강식품이랑 잘

어울리는 거 같죠?  평소 가성비를 많이 보다 보니,

거의 이디야"만 다니다가 귀가 도중 일행이 마카롱을

사겠다고 해서 얼떨결에 들렸지만 사진찍기 좋은 카페를

거의 처음인거 같았네요~~

나중에 좀더 이쁘게 디자인이 나오길 바라면서

달리고 있습니다.

댓글


<네이버애널리틱스>